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프리미엄 HMR 8종 출시

  • 송고 2022.04.05 09:40
  • 수정 2022.04.05 09:41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라스칼라·남풍 수석셰프가 개발 참여

현대식품관 투홈서 판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주요 레스토랑의 총 8가지 요리를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HMR 제품은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의 인기 메뉴로 구성했다.


라스칼라가 개발한 HMR 제품은 △볼로네제 딸리아뗄레 파스타 △트러플 타야린 파스타 등 파스타 2종과 △트러플풍기 화덕피자 △마르게리타 화덕피자 △콰트로치즈 화덕피자 등 피자 3종이다.


이탈리아 유명 레스토랑에 몸담았던 이탈리안 체카토 총괄 수석 셰프가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파스타 2종은 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소스와 부드럽고 쫄깃한 생면의 조화가 일품이다. 피자 3종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공수한 재료로 반죽한 피자 도우를 48시간 숙성해 사용해 이탈리아 정통 화덕 피자 맛을 느낄 수 있다.


남풍은 △팔진해물탕면 △사천짜장면 △육즙과일탕수육 등 총 3가지 HMR 제품을 선보였다.


한국과 중국 본토에서 30여 년 경력을 쌓은 중식 부문 최고 권위자 전석수 총괄 수석 셰프의 손길을 거쳐 개발된 메뉴들이다. 면 요리 2종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깊은 맛의 소스와 쫄깃한 생면이 잘 어우러져 차원이 다른 중식 특제 면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탕수육은 촉촉한 육즙으로 가득한 돼지고기와 새콤달콤한 과일 소스가 제공돼 집에서 간편하게 겉바속촉 특급호텔 탕수육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HMR 제품 8종은 이날부터 현대백화점 온라인 식품 쇼핑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 보다 다채로운 호텔 미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제품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유통 채널도 온라인 식품몰, 홈쇼핑 등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