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5월 공급

  • 송고 2022.04.18 09:39
  • 수정 2022.04.18 09:40
  • EBN 권한일 기자 (kw@ebn.co.kr)
  • url
    복사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투시도.ⓒ우미건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투시도.ⓒ우미건설

우미건설은 다음달 충남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일대에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을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단지는 8년 동안 이사걱정 없이 살 수 있는 후분양 민간임대 아파트로 올 오는 10월 입주가 가능하다. 국내 국적의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와 여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재당첨 제한에 적용되지 않는다.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도 5% 이내(2년 단위)라 8년간 안정적인 주거가 보장된다.


단지 규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6개 동 △59㎡ 463가구·79㎡ 88가구 등 총 551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는 유아놀이터와 연계된 국공립 어린이집(예정) 등 교육시설이 들어서고 피트니스클럽과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 옆에 성연초등학교가 있고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예정돼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 국민체육센터(공사중)와 상업시설과 인접해 있고 수변공원 등 자연환경도 갖췄다. 서산 시내와도 가까워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서산 생활 인프라 이용이 용이하다.


서산 테크노밸리는 서산시 성연면 오사리와 왕정리·일람리·평리 일원에 조성된 일반산업단지다. 서산 내 새롭게 조성돼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췄고 인근 오토밸리일반산업단지, 서산인더스밸리일반산업단지, 대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이동이 편리해 근로자 수요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는 "쾌적한 자연 환경과 편리한 출퇴근에 임대 조건도 좋아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최근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서산시 예천동에 위치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