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 인기…매출 117%↑"

  • 송고 2022.06.06 19:42
  • 수정 2022.10.25 19:29
  • EBN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 url
    복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프레시몰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객이 늘고 있다ⓒ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프레시몰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객이 늘고 있다ⓒ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프레시몰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객이 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GS프레시몰에 따르면 5월 한 달간 큐레이션 서비스로 쇼핑을 즐긴 고객이 론칭 초기(1월)보다 125% 늘었다.


이 기간 큐레이션 서비스로 발생한 매출도 117% 늘었다.


큐레이션은 GS프레시몰이 축적된 고객의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상품을 선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GS프레시몰은 고객별로 재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과 유사 상품을 추천해 주는 기능을 새로 추가하는 등 큐레이션 서비스를 고도화해나가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