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SSG랜더스필드서 'NBB DAY'

  • 송고 2022.06.28 09:06
  • 수정 2022.06.28 09:09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7월 5~7일 노브랜드 버거 고객 초청, 경품 및 메뉴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NBB DAY(노브랜드 버거 데이, No Brand Burger Day)'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7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NBB DAY에서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3연전 동안 노브랜드 버거 고객 초청,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과 모자 증정, 버거 및 스카이박스 이용권 제공,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전행사로 30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NBB DAY 고객 초청 행사에 응모한 선착순 150팀(1팀당 2명, 총 300명)에게 입장권(2매)과 시그니처 버거 세트(2개)를 증정한다. 고객 초청 행사 당첨자 가운데 NBB DAY 경기를 관람하며 재미있는 인증샷을 개인 SNS에 남긴 50명을 추첨해 SSG머니 1만원도 지급한다.


ㄴㅂㅂ 이름 찾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노브랜드 버거의 영문 이니셜인 NBB에서 착안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름 초성이 ㄴㅂㅂ인 고객 5명을 선정해 SSG랜더스 선수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1벌), 입장권(2매), 시그니처 버거 세트(2개)를 증정한다.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APP)에서도 NBB DAY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7월 1일부터 7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앱을 통해 메뉴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30벌)과 시그니처 버거 1+1 쿠폰(100개)을 증정한다.


매 경기 수훈 선수 2명의 이름으로 관중 1명씩, 총 3명에게 SSG랜더스필드에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카이박스 룸 제이릴라 이용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밖에 행사기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는 인천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노브랜드 버거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며 노브랜드 버거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전국 가맹점주도 초청해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하기 위한 화합의 시간도 갖는다는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