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 25일 개막

  • 송고 2022.08.25 15:41
  • 수정 2022.08.25 15:43
  • EBN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 url
    복사

28일까지 나흘간 실시…김비오·김민규·신용구 등 144명 참가

총상금 5억원…우승자에게 상금 1억원, 로봇형 안마의자 제공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 개막ⓒ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 개막ⓒ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후원하는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이 25일 본격 개막했다.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은 총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 규모로 28일까지 전북 군산CC에서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이뤄진다.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로보'가 제공되고 투어 시드 3년, 제네시스 포인트 1000점이 부여된다. 17번홀에서 최초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팬텀로보가 지원된다.


이번 대회에는 아시안투어 상금 순위 3위 김비오, 코리안투어 상금 순위 1위 김민규, 직전 대회 우성종합건설 오픈 우승자 신용구, 강력한 신인상 후보 배용준 등을 포함해 총 144명 선수들이 참가해 경쟁을 펼친다. 경기는 JTBC 골프를 통해 생중계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새롭게 KPGA 코리안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 합류했다. 대회 후원을 결정한 데에는 골프가 취미인 바디프랜드 고객들의 긍정적 피드백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프로그램 중 하나인 '골프모드'는 한쪽 방향으로만 체중을 실어 스윙하는 골프 운동의 특성을 고려해 설계됐다. 운동 후 허리와 다리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고 몸을 풀어주는 효과로 골퍼들에게 입소문을 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골프는 전신 운동으로 코어 근육 강화가 중요하다. 팬텀 로보는 기존 안마의자에서는 닿지 않는 코어 근육 스트레칭에 특화된 제품으로 골퍼들이 사용하기에 더욱 적합하다. 보다 많은 골퍼들에게 마사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대회 후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은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 골프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대회 종료 시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참가 선수들, 골프 팬들 모두 건강과 안전에 유의하시며 경기를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