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테일러메이드와 맞손…'벤츠 골프 컬렉션' 출시

  • 송고 2022.10.18 09:17
  • 수정 2022.10.18 09:19
  • EBN 신승훈 기자 (shs@ebn.co.kr)
  • url
    복사

두 달간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TP5x 골프볼 세트·캐디백 등 사은품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해 '2022 FW 시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남성·여성용 스웨터, 귀마개, 넥워머, 양면 담요, 겨울용 모자 및 골프백 등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한 품격과 테일러메이드 특유의 디자인 감각을 절묘하게 조합했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간결한 라인이 돋보인다. 의류에는 골퍼들이 어떠한 조건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테일러메이드와의 꾸준한 협업으로 매년 연 2회 골프 용품 및 의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2022 FW 시즌 신제품 외 지난 3년간 출시한 골프 의류, 모자, 골프공, 캐디백 및 보스턴백 세트, 골프 파우치, 장갑 등 100여 종 이상의 협업 제품들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컬렉션 샵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테일러메이드 협업 의류 컬렉션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2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TP5X 골프볼 세트(더즌)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캐디백, 30만원 상당의 보스턴백, 골프 기프트 세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테일러메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차량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럭셔리 가치를 경험을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아이템 및 채널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감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