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드라이버' 연말 맞이 대규모 마케팅 진행

  • 송고 2016.11.23 10:07
  • 수정 2016.11.23 10:07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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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컨디션·GS칼텍스·티업비전 마케팅 제휴

카카오드라이버 연말 마케팅 관련 이미지.ⓒ카카오

카카오드라이버 연말 마케팅 관련 이미지.ⓒ카카오

카카오는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 '카카오드라이버'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드라이버는 CJ 숙취해소음료 '컨디션'과 넥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2월 말까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CJ컨디션 병목에 넥택을 걸고 스크래치 방식으로 해외 여행 상품권, 카카오드라이버 이용 쿠폰 등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스크래치 후 당첨 확인은 CJ컨디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12월부터는 GS칼텍스, 티업비전과 제휴해 주유소와 골프장에서 오프라인 마케팅을 선보인다.

전국 2900여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방문차량에 카카오드라이버 이용 쿠폰을 제공하며 500여개 수도권 주유소에 카카오드라이버 현수막과 배너를 설치하고 광고를 상영한다.

티업비전 550개 매장에도 카카오드라이버 포스터 및 명함을 비치하고 라이브 광고를 상영하는 등 매장 방문 고객에게 카카오드라이버를 홍보할 예정이다.

안규진 카카오 카카오드라이버 팀장은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마케팅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다양한 연령대의 대리운전 이용자에게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연말을 맞아 음주운전을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추가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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