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벚꽃 시즌 스타트…미드나잇 베르가못 재출시

  • 송고 2022.03.21 11:01
  • 수정 2022.10.21 13:27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벚꽃 시즌 티 및 라떼 등도 새롭게 선봬

내달 4일까지 음료 주문 시 별 3개 추가 증정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2일부터 4월 11일까지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한달 동안 100만잔이 넘게 판매된 음료다.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과 화사한 베르가못 향이 콜드 브루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지난해보다 화사한 베르가못 향을 좀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올해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벚꽃과 어울리는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 △딸기 드림 말차 라떼도 새롭게 선보인다.


벚꽃 시즌에 맞춘 신규 푸드와 MD 상품도 같은 날 출시한다.


푸드는 △진한 블랙 초콜릿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체리 생크림을 겹겹이 올린 체리블라썸 초콜릿 케이크 △식물 기반 미트로 만든 라자냐와 그릴드 베지터블이 어우러진 식물 기반 푸드인 라자냐&베지터블 밀 박스가 있다.


MD상품은 △체리블라썸 라벤더 수변 3단 우산 △체리블라썸 핑크 피트닉 매트 △체리블라썸 핑크 스트라이프 보냉백 등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4월 4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벚꽃 시즌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