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맛보는 위스키 맛은?…디아지오, '싱글톤 워크 오프' 성수 팝업 오픈

  • 송고 2022.05.02 11:17
  • 수정 2022.10.21 13:50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달 8일까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싱글톤 워크 오프'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달 8일까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싱글톤 워크 오프'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는 서울 성수동 프로젝트렌트 2호점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싱글톤 워크 오프(WORK OFF)'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일상의 재미를 찾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일을 마치고 나만의 시간을 여유 있게 보내자는 취지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 공간에 마련된 싱글톤 홈 바에서는 싱글톤 위스키 시음 및 푸드 페어링이 제공되며 거실 공간에서는 카드 게임, 컬러링 등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테라스에는 업무 모드를 켜고 끄고 하는 버튼을 테마로 포토존을 운영하고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글톤 팝업 공간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10시까지이며 이달 8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모빌스 그룹과 협업한 한정판 싱글톤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싱글톤 더프타운 12년과 함께 싱글톤 전용 글라스 및 플레이트, 카드게임 세트 등이 제공된다. 글라스에는 패키지별로 다른 위트 있는 글귀와 그래픽이 새겨져 있다.


△‘Where is your off button?’(싱글톤 더프타운 12년과 글라스 2개) 패키지는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Don’t answer boss’s call’(싱글톤 더프타운 12년, 글라스 2개, 플레이트) △‘Lock on Laptop’(싱글톤 더프타운 12년, 글라스 2개, 카드게임 세트) 패키지는 편의점 스마트오더, 데일리샷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에서만 판매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