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음료 3종 출시

  • 송고 2022.06.13 08:59
  • 수정 2022.06.13 09:01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5일간 음료 1잔 당 e-스티커 1개 추가 적립

신규 여름 음료 3종.ⓒ스타벅스 코리아

신규 여름 음료 3종.ⓒ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여름을 맞아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되었다. 딸기, 아사이베리 주스와 레모네이드가 들어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콜드 브루 모카 소스와 에스프레소 휩의 달콤함이 말차와 조화를 이루는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 산뜻한 와인에 자두, 천도 복숭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절여둔 듯한 상큼한 풍미의 논알코올 과일 블렌디드 △퍼플 사워 블렌디드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푸드 4종(△치킨 클럽 샌드위치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 △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와 서머 파티 나잇 글라스 디스펜서, 서머 파티 나잇 치즈 플레이트 세트 등 다양한 MD 상품도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신규 여름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스타벅스 리프레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티바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1잔 당 미션 e-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